기사 메일전송
웨이브엔터테인먼트, 심형준 감독과 전속계약 체결
  • 기사등록 2024-01-16 12:46:27
기사수정

뉴스온와이어 제공[전남인터넷신문]심형준 감독이 웨이브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지난 15일 웨이브엔터테인먼트는 심형준 감독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 지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심형준 감독은 포토그래퍼와 광고 감독뮤직비디오 감독독립영화 감독미술작가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아티스트다.
 
그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바바라 소재 '브룩스 인스티튜트(Brooks Institute)' 사진학 졸업 후 가수 윤도현과의 인연으로 한국으로 귀국하여 10여 년의 기간 동안 포토그래퍼 활동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및 광고예능드라마 감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윤도현밴드(YB) 7집 앨범 촬영을 시작으로 샤이니엑소, NCT, 박재범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포토그래퍼뮤직비디로 감독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어 심형준 감독은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방송인 전현무의 엘사 분장 달력사진 포토그래퍼로 방송에 데뷔하였고이후 현대자동차그룹 아이오닉어도비 포토샵코닥샌디스크 USB 등의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뉴스온와이어 제공나아가 메이저 광고 기획사 이노션과 함께 광고 감독으로 데뷔해 유니클로, SK텔레콤평창 동계올림픽그린피스 후쿠시마 오염수 등 수많은 작업을 맡았다.
 
또한가수 솔비가 소속된 M.A.P 크루에서 NEGATIV라는 예명으로 사진그림 전시 등 예술적인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심형준 감독은 "앞으로 웨이브엔터테인먼트에서 다양한 문화와 경험을 지닌 아티스트들과의 시너지가 매우 기대된다""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연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웨이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연출가예술가로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는 심형준 감독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웨이브엔터테인먼트는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와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가 공동 창립한 기획사로 심형준 감독은 원더걸스 출신의 우혜림아나운서 출신 최송현에 이어 세 번째로 영입된 한국인 아티스트다.
 
에바 포피엘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니디 아그르왈사라 수경 엉리에벨랴코프 일리야자히드 후세인카를로스 고리토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 등이 소속돼 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5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