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순군 도시재생 상생협력상가 및 교리 북카페 입점자 재모집
  • 기사등록 2024-01-03 12:16:2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화순군은 도시재생사업의 목적으로 조성된 상생협력상가 및 교리 북카페의 입점자를 지난 2023년 12월 27일부터 올해 1월 17일까지 재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상가는 소상공인센터(1·2층), 활동 큐브(액티비티큐브 A동·B동)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상공인센터 1층은 각 3개 실로 일반음식점, 2층은 청년 창업 사무실로 모집할 계획이다.

 

상가 모두 쇠퇴한 도심 내 청년과 소상공인 등을 위한 경제 공간 제공을 위해 도시재생사업을 통하여 조성된 목적에 맞게, 저렴한 임대료로 영업 또는 창업을 희망하는 화순군민들이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이며, 소상공인센터 2층 청년 창업사무실은 1년이다. 모집 대상은 공통으로 모집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화순군으로 주소를 둔 화순군민이며, 해당 자료 증빙 시 소상공인·창업기업·사회적 경제조직·청년 예비 창업가는 우선 선정 혜택이 주어진다.

 

기타, 상가 규모, 제출 서류, 신청 방법 등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공고문을 참고하여 관련 신청 서류를 화순군청 도시과에 방문하여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접수는 평일 근무 시간(9시~18시)에 한하고, 접수 마감일 18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화순군 관계자는 “도시재생 상가 입점자 모집을 통하여 소상공인, 창업기업, 사회적 경제조직, 청년 예비 창업가 등이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토대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50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