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서기, 이상문학상 수상 작가와 함께 하는 책쓰기 프로그램 공개 - 단 8주 만에 글쓰기 수업부터 책 출판까지 한번에 제공
  • 기사등록 2023-12-13 16:36: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상문학상 수상 작가가 1:1 원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책쓰기 프로그램을 글로서기 출판사에서 운영 중이다.
 
글로서기의 ‘8주 만에 책쓰기 프로젝트는 글쓰기를 배우는 것을 넘어 실제로 정식 도서까지 발간하는 프로그램이다총 8회의 커리큘럼을 따라가기만 하면 누구나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다참가자들의 글을 모아 공동 저자 단편집 형식으로 출판하기에 분량에 대한 부담이 없다개인당 A4 8~10장 정도만 집필하면 된다.
 
글쓰기가 처음인 사람도 수업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초적인 어휘력 강화부터 복합문을 자연스럽게 쓰는 법과 독특한 서사를 풀어놓는 법창의적 표현을 얻기까지 단계별 창작법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첫 기수부터 참가자 10명 전원이 100% 출판에 성공했다나만의 소중한 순간들을 책으로 엮고 싶은 사람들이 도전해볼 만하다.
 
글로서기는 매회 문학적 글쓰기 수업 및 실습그리고 프로젝트 참가자들이 함께 서로의 글을 통해 경험과 사유를 교류하면서 자기 생각을 표현하는 능력과 창의적 표현을 발전시키는 시간을 갖는다이러한 과정은 참가자들의 에세이소설기록문 등이 한층 높은 단계에 이르게 한다또한 방현희 소설가의 1:1 원고 피드백을 통해 출판 도서의 완성도를 높인다.
 
글로서기의 대표 강사 방현희 소설가는 장편소설 10권 이상소설집 5권 이상 출간하고 2018년 42회 이상문학상 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추계예술대학교 문예창작과 소설 강의 및 서울시교육청 고전인문학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글쓰기 강의 경험 또한 갖추었다.
 
글로서기의 ‘8주 만에 책쓰기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도서를 발간하면판매 부수만큼 인세를 받을 수 있으며네이버 프로필에 작가’ 등록도 가능하다또한 연계 프로그램인 단독 저자 출판 클래스까지 지속적으로 작가의 꿈을 이어나갈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3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