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 사랑의열매)는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맞이하여 김대중 전라남도교육감이 교육가족 1호로 전남 나눔리더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13일 전라남도 교육청에서 진행된 가입식에는 교육가족 1호 나눔리더의 주인공인 김대중 교육감과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이병희 전라남도 교통연수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대중 전라남도교육감은 “전라남도 인재 육성에 앞장서는 기관의 장으로서 교육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이웃들이 상생하며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드는 데에도 기여하고 싶어서 가입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적절히 전달되었으면 하며, 많은 인재가 성장하기 좋은 전남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행복한 전남을 만들기 위해 기꺼이 나눔에 참여해주신 김대중 교육감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으로 따뜻한 겨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라남도 교육청은 김대중 교육감의 나눔리더 가입뿐만 아니라 문화소외계층 학생 지원을 위한 현악기 기부, 인재육성 장학금 기부 등 많은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는 전남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3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