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 협력기관 간담회 개최
  • 기사등록 2023-12-07 16:58: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준법지원센터(소장 안병경)는 2023. 12. 7.(목) 광주보호관찰소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 강당에서 광주영아일시보호소 등 사회봉사 협력기관 책임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사회봉사 협력기관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엄정하고 투명한 사회봉사 집행을 위해 준법지원센터와 협력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협력기관 책임자들의 애로사항 및 집행감독의 개선방안 등을 모색하고자 마련하였으며, 사회봉사 집행실무·원격감독시스템 교육, 협력기관 수범사례 소개, 질의 및 토론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평소 엄정한 사회봉사 집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준 주택관리공단(주)하남1관리소 및 일터선한마루에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협력기관 책임자들은 “일손이 부족해 소외계층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사회봉사자들을 보내주셔서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광주준법지원센터 안병경 소장은 “엄정․ 투명한 사회봉사 집행을 위해 노력해 주신 협력기관 책임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는 뜻을 전하며, 혹시 협력기관에서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이나 단체가 있을 경우 준법지원센터에 ‘사회봉사 국민공모제’를 신청하도록 안내를 주문하기도 하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3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5월 3~7일 개최
  •  기사 이미지 국가유산 천연기념물 지정 “구례 화엄사 화엄매”
  •  기사 이미지 서구, 뭐슬 발산 동계(洞繼)올림픽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