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노인복지관, 제26회 띠앗노인대학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열어
  • 기사등록 2023-12-01 12:35:5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은 지난 2023년 11월 30일(목)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어르신들의 솜씨를 뽐내는 제26회 '띠앗노인대학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잔치가 어르신 3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에는 1년 동안 평생교육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뽐낸 아름다운 성과물인 작품전시 코너와 다양한 발표 공연으로 큰 성황을 이루었고, 평생교육에 참여했던 모든 어르신은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선보이는 기회가 되었다.

 

식전 행사로 띠앗노인대학의 다양한 섬김 발자취를 담은 동영상 시청, 김경숙 댄스스포츠 초등학생부 열음식 공연, 기념식은 복지관 우수기여자 시상식, 우수 참여 어르신께 시상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건강기체조 공연, 우쿨렐레 연주, 라인댄스와 난타, 오카리나 공연과 풍물반, 합창반 공연, 국악 공연, 하모니카 공연, 건반합주단 연주와 직원 이벤트 코너로 행사의 절정을 이뤘고, 행사가 진행되는 사이 사이에 번개팅 행운권 추첨이 있어서 어르신들의 환호를 끌어내는 진행상의 묘수가 감동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00 어르신은 “성황리에 띠앗노인대학 발표회와 작품전시회를 할 수있게 되어서 함께한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살맛이 난다.”라고 하신 어르신의 말 한마디로 위로가 되었고 여수시노인복지관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자부심이 생겼다.

 

이 행사를 끝으로 김진우 관장은“ 내년에는 더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어르신들의 욕구와 열정을 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어르신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6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