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재승 장흥군의원, “전국단위 스포츠 대회 유치 문제점” 지적
  • 기사등록 2023-11-29 10:00:1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의회 김재승 의원은 제286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스포츠 대회 유치 문제점과 지원 기준 부재탐진강 파크골프장 편의시설 부족동계‧하계 전지훈련팀 훈련시설 부실 등을 지적하고 개선을 요구했다.

 

김 의원은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가족 단위 관람객이 동반하여 방문할 수 있는 전국 초‧중‧고 연맹전을 유치해야 하며대회 유치 지원금이 2천만원부터 21천만원까지 차이가 나는 것은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지적하면서인원과 규모에 맞게 지원 기준을 마련하라.”고 말했다.

 

또한탐진강 파크골프장에 화장실이 없어 많은 이용객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관리사무실과 편의시설을 빠른 시일 내에 확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에 집행부에서는대회의 성격에 맞게 지원 기준을 마련하겠으며초‧중‧고 연맹전 유치는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그리고탐진강 파크골프장 화장실은 1개소가 설치될 예정이며영산강유역환경청과 협의하여 점차적으로 편의시설을 늘려가겠다.”고 답했다.

 

한편 김 의원은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나눔복지재단 사무국 설립 및 운영 ▲문화예술단체 지원 기준 마련 ▲칠거리 버스정류장 개선 ▲지방상수도 통합위탁비용 인하 ▲어업분야 외국인 계절근로자 유치 등에 대해 지적하며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지적사항을 적극적으로 시정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