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차범근 축구교실 페스티벌 개최 7개월 여정 마무리 - 축구대회 겸 축제, 경쟁과 화합을 동시에
  • 기사등록 2023-11-27 14:51:5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지난 26일 고흥팔영체육관에서 ‘제1회 차범근 축구교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차범근 축구교실 (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이번 페스티벌은 차범근 축구교실에 참여한 고흥군 학생 80여 명과 서울팀 학생 20명 등이 참가해 팀별 축구경기를 진행해 추운 날씨에도 체육관의 열기는 뜨거웠다.


이외에도 푸드트럭과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설치된 에어바운스 놀이시설 체험을 통해 친구들과 좋은 경험을 함께 공유하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또한, 페스티벌을 빛내주기 위해 공영민 군수, 국회의원, 군의원, 고흥군 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으며, 팀 차붐 측에서는 차범근 이사장과 차두리 국가대표 코치, 조원희 대표가 참석해 이번 축제에 힘을 실어줬다.


공영민 군수는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아이들이 웃으며 뛰어놀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기분이 좋고, 경쟁도 좋지만 다치지 않게 서로 협력하는 방법도 배우며 즐기면서 운동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유소년 축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차범근 이사장은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흥군과 차범근 축구교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차범근 축구교실은 지난 5월에 개강해 지난 26일 페스티벌을 마지막으로 올해 일정이 마무리됐고 내년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