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점암면민들의 연이은 훈훈한 온정의 손길! - 한 해 동안 46명 후원, 1천9백만 원 조성
  • 기사등록 2023-11-27 09:50: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점암면(면장 김길빈)은 24일 면장실에서 고흥사랑 좀도리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김천수 씨가(중앙) 김길빈 면장(오른쪽)에게 좀도리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날 기탁은 회계마을 주민 김천수 100만 원, 점암여노인회(대표 김덕순) 30만 원, 체육회장 장광석 30만 원, 안치이장 김상정 40만 원, 방내이장 강희진 20만 원, 월송이장 김순희 10만 원, 용강이장 정찬재 10만 원의 고흥사랑 좀도리 성금을 기탁했다.

점암면 여노인회의 좀도리성금 기탁

후원자들은 “민·관이 협력해 한결같이 점암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세심하게 돌보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을 보면서 작은 나눔이라도 함께 동참하고픈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고, 이 성금이 사업에 적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김길빈 면장은 “따스한 작은 사랑의 손길이 우리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과 희망의 씨앗이 되고 있다”며 “성금은 기탁자분들의 뜻에 부합하도록 소중히 쓰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장광석 점암면체육회장의 좀도리성금 기탁

작은 정성이 모아져 큰 재원이 된 좀도리 성금은 전액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송금된 후,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다시 환원돼 내년도 사업에 소중한 재원으로 쓰일 계획이다.


면 관계자는 “올해 한 해 동안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는 46명의 후원자 분들이 적게는 10만 원부터 많게는 200만 원까지 기탁해 1천9백만 원의 성금이 조성됐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