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시,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 입주작가 ‘윤윤상 개인전’ 개최 - - 입주작가 결과 보고전 ‘무진에서(In Mujin)’ -
  • 기사등록 2023-11-24 17:15: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장안창작마당 갤러리에서 11월 24일부터 12월 18일까지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 입주작가 윤윤상 개인전 ‘무진에서(In Muji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입주하여 활동한 윤윤상 작가는 이번 결과 보고전을 통해 그동안의 창작 활동 성과를 시민에게 선보인다.


‘무진에서(In Mujin)’는 김승옥의 단편소설 무진기행에서 차용됐다. 무진은 김승옥 작가의 고향인 순천을 모델로 하여 설정된 소설 속 가상 도시이다.


윤 작가는 순천의 도시재생사업 구간 내 오래된 빈집의 내부에서 발견된 전화기, 코드선 등의 프로타주를 시도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작품 표면에 나타나는 형상은 단순히 전화기의 형태가 아니라 새로운 이미지로서 그 가치가 표현됐다.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 공휴일은 갤러리 휴관일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장안창작마당 블로그(https://blog.naver.com/scartvill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천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는 지난 4월부터 3명의 작가가 입주해 창작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22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