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전남문화재단, 문화 경험 기회 제공 및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 - 문화소외계층 대상 문화 경험 기회 제공 및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사회공…
  • 기사등록 2023-11-14 16:35: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전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은영)과 함께 문화 경험의 기회 제공을 통해 아동 권리를 증진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화),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위 기관은 유기적인 업무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전라남도 내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 및 운영하는 데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일반 가정 아동에 비해 저소득 가정 아동은 상대적으로 문화 경험의 기회가 부족한 실정이다”라며, “전남문화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아동들에게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은영 전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양 기관이 협력하여 우리 지역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아이들이 문화예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와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14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