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안군, ‘팔금면 황금 국화분재 전시회’ 개최 - 11월 4일부터 12일까지 ‘황금 국화분재 전시회’로 초대합니다!
  • 기사등록 2023-11-07 14:03:34
기사수정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11월 4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옐로우섬 팔금 황금 국화분재원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팔금면 황금 국화분재 전시회 내부 전경

 이번 전시회는 팔금 황금 국화분재 연구회 회원들이 지난 1년여간 열과 성을 다해 가꾼 국화분재 출품 작품 총 250여 점과 전문가작품이 같이 전시되었다. 


지난 4일 관계자들과 함께 황금 국화분재원 현판식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 작품은 3월부터 10월까지 약 7개월간의 국화분재 교육을 이수한 회원들의 작품 중 분재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예술성이 높은 작품을 선별해 다양하게 선보였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지난 4일 팔금 황금 국화분재원(장목주차장 일원)에서 개최된 ‘팔금면 황금 국화분재 전시회 기념행사’에서 “황금 국화분재회원들의 열정은 물론, 국화분재를 관람하면서 소소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들이 옐로우섬 팔금에서 모두 행복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영수 황금 국화분재회장은 회원들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본 전시회는 팔금면 장목주차장(원산리 112-1 일원)에서 황금 국화분재와 최하림 시인 시화전도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회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접근성 좋고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09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