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 완도군에서 개최, 대회기 인수 - 내년에는 해양치유산업 중심지 완도에서 만나요!
  • 기사등록 2023-10-31 15:05: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제35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이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순천시 일원에서 개최됐다.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 개최지인 완도군은 제35회 대축전 폐회식에서 참석해 김현철 완도부군수가 유현호 순천부시장으로부터 대회기를 전달받았다.


 대회기 인수와 더불어 홍보 영상 상영을 통해 제36회 대축전이 완도에서 개최됨과 완도군의 역량을 알렸다. 


 김현철 완도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내년에 완도군에서 개최되는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이 전남도민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완도군에서 역점 육성하고 있는 해양치유산업이 스포츠 재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고, 전남 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추진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

 

군은 제36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제35회 대회 운영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지난 5월에 제62회 전라남도체육대회와 제31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경험을 바탕으로 대회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완도군은 제35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에 22개 종목, 324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특히 완도군체육회 최경철 회장은 22개 시‧군 회장단 중 유일하게 선수들과 테니스 종목에 출전해 하나된 체육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공동 3위라는 우수한 성적도 거두었다. 


 그 외에도 소프트 테니스 3위, 합기도 3위 등 여러 종목에서 준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22개 시‧군 노래자랑에서는 군 대표로 참가한 완도군체육회 이승희 지도자가 장려상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0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