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효천다솜유치원, ‘작은 음악회’ 열어 주민들의 큰 호응
  • 기사등록 2023-10-30 14:49: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효천다솜유치원(원장 채미숙)이 지난 27일 유치원 야외 잔디운동장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효천다솜유치원에 따르면 이번 음악회에서는 효천다솜유치원 문화예술동아리와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사회공헌 캠프단이 참여해 유아-시니어 세대간 교류를 펼쳤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효천다솜유치원 문화예술동아리의 요들, 우쿨렐레, 리듬 합주 공연에 이어 어린이들의 장기자랑이 펼쳐졌다. 이준후 어린이는 피아노 연주로 듣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고, 고여울 어린이의 방송댄스 무대는 관람객들이 따라서 출 정도로 흥겨웠다. 마지막 순서로 사회공헌 캠프단의 풍물놀이가 이어지며 음악회는 막을 내렸다.


 이날 음악회를 관람한 박00 학부모는 ”코로나-19로 주춤했던 아이들의 끼를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 주신 유치원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감동적인 무대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경희 부장교사는 ”앞으로도 유아들에게 문화예술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 유아들이 꿈과 끼를 키우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효천다솜유치원 채미숙 원장은 “효천다솜유치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활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유아들이 마을 공동체와 함께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활동을 적극 펼쳐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0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