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 화순군(군수 구복규)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문화의집은 문화예술 감각을 자극하는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체험 활동으로 청소년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18일(토)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문화의집이 함께하는 예술 공연 체험 활동으로,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대공연장에서 맘마미아 뮤지컬을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대상으로는 화순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예비 중1(초등6)~24세 청소년이다. 참가 청소년들은 뮤지컬 역사상 가장 빠르게 전 세계로 퍼지고, 16개 언어로 공연되어 400여 개 도시에서 6000만 명 이상 관객을 동원한 뮤지컬 ‘맘마미아’를 관람할 수 있다.
신청은 11월 1일(수)~ 8일(수)까지 청소년수련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pym4778@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http://hwasunyouth.or.kr)의 공지 및 알림 사항에서 내려받아서 작성하면 되고 체험 확정 시 문자로 안내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공연 문화 체험을 통해 창의적 사고 배양 및 문화감수성을 함양하여 지역 청소년들이 K-콘텐츠 개발의 리더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0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