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케미칼(주)과 함께하는‘2023 경로 축제 한마당’잔치
  • 기사등록 2023-10-19 19:05: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은 롯데케미칼 샤롯데봉사단(본부장 박수성)과 함께 경로의 달을 맞아 10월 19일에 복지관에서 2023. 경로 축제 한마당’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로효친 사상 고취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노인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를 기리며 성대히 진행되었다.

 

어르신과 자원봉사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암초등학교 풍물 공연을 시작으로 노인복지 기여자 시상 및 탁구대회, 당구대회를 개최하였다.  

각종 체험(네일아트, 풍선 터트리기, 엉덩이 흔들기 게임, 물병 세우기, 계란판 탁구공) 및 음식(미니 핫도그, 어묵, 커피, 대추차) 부스 등 지역 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정00 노인은 ‘멋진 공연과 다양한 체험행사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정말 행복했고, 항상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고생해주는 복지관 관계자분들과 도움 주신 모든 분께 고마움을 느낀다“면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를 지원한 롯데케미칼 샤롯데봉사단(박수성 본부장)은“지역발전에 헌신한 모든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여수시노인복지관(김진우 관장)은 ”아낌없는 봉사와 후원으로 사랑을 실천해 주신 롯데케미칼(주)과 함께해주신 봉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섬기며 나눔과 실천을 통해 모든 어르신이 행복한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9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