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유학협회 주관, 코엑스 해외유학박람회 개최 성료
  • 기사등록 2023-10-11 15:08:43
  • 수정 2023-10-11 15:17: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한국유학협회(임진유 회장)는 지난 7일~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주관 진행한 추계 해외유학박람회가 성황리 개최 종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해외 유학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인재들에게 올바른 유학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했다.

  

한국유학협회는 1980년부터 해외 유학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인재들에게 유학 정보를 제공하여 유학에 대한 올바른 길잡이 역할을 해오고 있다.

  

유학박람회 부스에는 중국 하얼빈 조1중학교(유승희 부산지사장)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중국 등 여러 국가의 참가자들이 모여 조기유학, 단기 캠프, 어학연수 등에 관한 상담이 이루어졌다. 

  

중국 하얼빈 조1중학교는 교육부 사이트에 외국학교 학력 인증이 되는 학교이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의 다수 졸업생을 북경대, 청와대, 인민대, 복단대, 흑룡강대 등으로 배출했다.

  

하얼빈 조1중학교는 다수 사범대 출신 교사들이 학교 내 기숙사에서 24시간 체계적인 시스템과 관리형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여 학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2024년 1월 7일부터 시작하는 하얼빈 조1중학교 동계캠프는 3주 프로그램으로 중국어 실력 향상과 하얼빈 최대 축제인 방 등 축제, 안중근 의사 역사탐방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역사 및 중국의 문화를 체험할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캠프는 2023년 11월까지 선착순 모집 중이며, 2023년 7월 중순에 진행된 여름 캠프는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는 매년 하얼빈 역사탐방에 참여하는 광복회 차창규 전 사무총장을 비롯해 다수의 분이 참여하여 응원하였고, 

  

한국유학협회 임진우 회장은 “하얼빈 조1중학교가 해외 교육의 우수성을 살리는 밑거름이 될 것이며, 하얼빈 조1중학교가 양질의 해외 교육 서비스를 통해 우수하고 실용적인 교육을 선도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9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