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서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지.기” 성황리 진행 - 유익한 정보를 놀이로, 환경지키기에 앞장서는 시간!
  • 기사등록 2023-10-05 11:38: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 서구청소년수련관 (관장 장참샘)은 지난 923일 오후 3시부터 마재근린공원에서 서구청소년어울림마당 4회차 청소년이지구를지키는용기”(이하 청지기)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환경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알쓸분배(알고보면쓸데있는분리배출△모시풍경(한복 자투리 모시천 활용△환다링(환경다짐키링△던질까말까 △아슬아슬골인 △라라북클래스 △바이오피스파우치꾸미기 △새활용젠가봇 △환경골든벨로 다양한 부스가 운영됐다.


부스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보드게임과 놀이 활동을 통하여 환경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유익했다고 했으며, “도전환경골든벨이 서바이벌 방식이라 더욱 흥미로웠다”, “제로웨이스트 물품이 상품으로 나온 것에 만족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공연마당에는 서구청소년수련관 소속동아리들이 준비한 공연뿐만 아니라 환경송 플래시몹이 진행되었으며참여자들은 플래시몹 동작을 함께 하면서 환경 지키기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10월 28일 지역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올해의 마지막 축제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으며자세한 사항은 서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86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