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로듀서 그룹 LUCY(루씨)의 대표 프로듀서, 작사가, 작곡가 박민수
  • 기사등록 2023-10-05 08:22:45
기사수정

뉴스온와이어 제공[전남인터넷신문] 프로듀서 그룹 LUCY(루씨)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사가작곡가인 박민수씨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가현 배우 지수배우 이준배우 이제훈배우 김민석배우 소지섭배우 남주혁배우 권상우배우 정해인배우 최현욱배우 윤균상배우 이종석배우 유연석배우 윤시윤배우 안재현배우 이준기배우 최우식 등 많은 유명 배우들의 닮은꼴로 많은 기자와 대중그리고 셀럽들에게 SNS 연락 및 섭외도 많이 받기로 소문이 자자한데 기분이 어떤가?
 
박민수 너무 듣기 좋고 감사하지만 항상 들을 때마다 부담되는 말이죠연기적으로나 인간적으로나 너무 멋지신 분들이잖아요.
 
가현 음악과 경영을 모두 전공한 이유는?
 
박민수 좋아하는 음악을 하면서 어떻게 생계를 유지할 수 있을까고민을 항상 했었는데결국에는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음반제작 사업밖에는 없더라고요그래서 경영을 공부하고 배워야겠다고 느꼈어요. 


가현 프로듀서작사가작곡가의 타이틀을 갖고 있는데 어떤 말이 가장 듣기 좋은가?
 
박민수 그때 그때마다 다르고 환경에 따라만나는 사람에 따라 종종 유동적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하지만 확실한건 여러가지의 작업과 일처리를 해야 하는 것으로만 보면 프로듀서라는 직함이 더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은 들어요.
 
가현 끝으로 후배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직업적인 공부방법이 있다면?
 
박민수 존경하거나 좋아하거나 닮고 싶은 사람들의 인터뷰를 최대한 많이 찾아서 보면 좋을 것 같아요인터뷰를 보면 그 사람의 과거와 현재그리고 미래의 방향성까지 모두 알 수 있고 그 사람의 가치관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그 사람의 발자취를 따라 걷다보면 어느새 그 사람을 닮아가는 자신을 볼 수 있을거예요.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8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