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트로트 ‘정주고 마음 주고’로 알려진 가수 이수정이 '당신 때문에' 발표 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06년 데뷔곡 ‘신데렐라’가 수록된 첫 앨범에 수록된 전통 트로트 ‘정주고 마음 주고’로 성인가요계에 입문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이수정은 꾸준한 음반 발표와 홍보 활동으로 무대를 장악해 온 가수다.
이수정은 펜더믹 사태 이후 새로운 모습을 담은 신곡 ‘당신 때문에’를 발표하며 성인가요계로 복귀, 트로트는 물론 타 장르까지도 무대를 통해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다.
그녀가 오랜만에 발표한 신곡은 양희은 ‘참 좋다’라는 곡으로 신선함을 불러온 가수이자 작곡가 박호명에 작품으로 경쾌한 리듬에 매력적인 이수정의 보컬이 딱 맞아떨어지는 말 그대로 함께 즐기는 성인가요 라고 할 수 있다.
신곡 '단신 때문에'는 따라 부르기 편한 곡으로 발표하자 말자 노래교실 러브콜에 온라인 플랫폼에 신곡 영상이 올라오고 있으며 이 가을 전국 방방곡곡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예약해 놓고 있다.
"요즘 딱 맞는 음악이라는 생각이 드는 타이틀곡 '당신 때문에'는 반복되는 가사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에 말을 전하는 내용이 쉬우면서도 공감 가는 내용이라 많은 사람들이 따라 불러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는 이수정은 열심히 방송활동과 각종 무대로 팬들과 직접 만나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고 밝히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8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