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성훈 감독, 美영화사 ‘LA3필름’‘실바필름’ 전속계약 - ‘한국배우 알리는 게 목표’
  • 기사등록 2023-10-03 09:25:01
기사수정

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 신성훈 감독이 미국 영화 제작사, 드라마 제작사 ‘LA3필름’ 과 ‘실바필름’ 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신성훈 감독은 올 초에 HBO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LGBT영화 ‘My Girl’s Choice’로 일찌감치 미국에서 감독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뤘다. 신성훈 감독은 내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LA3필름’ 과 ‘실바필름’과 함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성훈 감독은 전속계약 뿐만 아니라 ‘LA3필름’ 지분30%, ‘실바필름’ 지분 30%를 인수했다.   신성훈 감독은 이번 계기로 한국 배우들이 미국 드라마, 영화 시장에 진출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신성훈 감독이 성장하게된 배경에는 최근 미국 드라마 ‘식 마인데드’(Sick Minded) 와 영화 ‘월리엄 오메가의 말할 수 없는 이야기’ (The Untold Story Of William Omega) 로 해외 프로듀서로 참여하면서 제작자들과 신뢰를 쌓고 함께 하게 됐다.


신성훈 감독은 오는 4일 미국 영화 프로듀서 참여를 위한 계약과 미국 작품을 국내에서도 볼 수 있는 기회 마련을 위한 배급 계약 체결 등을 위해 미국 마이애미로 출국한다. 


또한 내년에 제작되는 미국 영화에 한국 배우가 출연을 하게 된다. 때문에 어떤 배우를 캐스팅 할지에 대해서도 제작진들과 논의 할 예정이다.


한편 신성훈 감독은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로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74관왕을 이뤄냈고 차기작 ‘신의선택’ 으로 7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 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미성년자들’ 로 전 세계 TV어워즈 및 웹시리즈 페스트 어워즈에서 9개의 트로피를 휩쓸며 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84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