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고] 명절을 안전하게!주택용 소방시설 선물로 안심하세요 - 영암소방서 예방홍보팀장 소방경 박영나
  • 기사등록 2023-09-21 18:01:08
기사수정

추석 명절이 다가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이 특별한 날, 우리 모두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하지만 함께하는 동안 안전은 언제나 최우선 과제입니다. 우리의 고향집에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하여, 명절을 안전하게 보내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봅시다.

 

명절의 불티와 함께 찾아오는 즐거움은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매년 수많은 화재 사고가 발생하고 소중한 인생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비극을 예방하고 우리의 가족과 주변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명절에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하는 것은 의미 있는 선택입니다.

 

첫째, 주택용 소방시설의 핵심은 화재감지기와 소화기입니다. 화재감지기는 연기나 불꽃을 감지하고, 소화기는 불을 진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장비는 화재 발생 시 조기에 대응하여 큰 재난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둘째, 가족과 함께 비상 대피 계획을 만들어두세요. 화재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대응할지 알고 계시면 안전합니다. 대피 경로와 모임 장소를 정하고 가족 모두에게 알리세요.

 

셋째, 명절 기간에는 화재 예방에 관한 정보를 가족들과 공유하세요. 화재의 위험과 예방법을 알리고, 안전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명절은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지만, 안전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이 특별한 날을 안전하게 보내고 화재로부터 보호하세요. 명절 기간에는 즐거움과 안전이 함께합니다.

 

이 명절, 우리의 가족과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며, 화재로부터 우리를 지키는 첫걸음을 내딛어 봅시다. 안전한 명절을 기원합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78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5월 3~7일 개최
  •  기사 이미지 국가유산 천연기념물 지정 “구례 화엄사 화엄매”
  •  기사 이미지 서구, 뭐슬 발산 동계(洞繼)올림픽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