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헬로비전, 고흥군에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 기탁 - 5백만 원 상당 고흥산 농수산물 꾸러미 100박스 기탁
  • 기사등록 2023-09-18 13:51:5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LG헬로비전이 지난 15일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고흥군(군수 공영민)에 5백만 원 상당의 농수산물 꾸러미를 기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라방송 임찬욱 총국장(왼쪽)이 선양규 부군수에게 사랑의 농수산물꾸러미를 기탁하고 있다(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이날 기탁식은 고흥군 선양규 부군수, LG헬로비전 아라방송 임찬욱 총국장과 김광래 국장,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김경수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된 물품은 고흥군 취약계층 100가구에 지원된다.


꾸러미 물품은 모두 고흥군에서 생산된 농수산물로 쌀, 김, 건미역, 딸기잼 등 7종으로 구성됐으며, 고흥몰에서 구매 후 기탁까지 이어져 지역 소상공인들의 소득을 증진하고, 고흥군 취약계층에게는 정이 넘치는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이 이뤄져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임찬욱 총국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외롭게 명절을 보내게 될 취약계층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후원 소감을 전했다.

선양규 부군수는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해 준 LG헬로비전 아라방송에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더해 꼭 필요한 군민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 아라방송은 2022년에도 고흥군 농수산물 꾸러미 나눔행사를 통해 500만 원 상당의 꾸러미를 기탁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7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