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군문화예술회관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개최 - ‘뿌리’라는 주제로 합창 무대 마련 -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요
  • 기사등록 2023-09-15 15:29:1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보성군은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 보성군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보성군문화예술회관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성군문화예술회관 정기연주회는 ‘뿌리’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1, 2부로 나눠 90분간 진행된다. 입장료는 무료이다.

  

이번 연주회는 지휘자 강길준이 지휘봉을 잡고 피아노 박혜진이 무대를 이끌며, 바리톤 이하석, 소프라노 조인영, 지휘자 이재준, 필그림미션콰이어 합창단을 초청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1부에서는 필그림미션콰이어의 무반주 합창, 이하석의 투우사의 노래, 2부에서는 보성군문화예술회합창단의 Never Ending Story, 지금 이 순간, 바람의 노래 등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앙코르곡으로 찐이야 트로트 합창과 보성군민의 찬가 2곡이 준비돼 관객들과 소통하는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임태욱 합창단장은“가을밤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 가득한 합창으로 지역 관객 및 음악 애호가분들께 멋진 추억을 선사해 드릴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문화예술회관합창단은 2017년 남녀 혼성합창단으로 창단됐으며 꾸준한 연습으로 수준급의 합창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72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