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서 1,500만원 성품 기부
  • 기사등록 2023-09-13 14:07:2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 장흥군은 13일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이사장 홍현송)에서 1,500만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와 아동 의류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인용 기저귀 지원은 노환으로 거동이 불편해 기저귀가 필요한 저소득 어르신 21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성인용 기저귀 지원사업은 2017년부터 7년째 이어오고 있다.

 

한부모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아동 50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의류 상품권을 전달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7년 인천시에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빈곤가정지원결연재가복지 등의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회복지 재단이다.

 

장흥군과 2014년 위기가정 지원 협약을 맺고 의료·주거·생계비정기후원물품지원 등 어려움에 처한 위기가정에 꾸준한 돕고 있다.

 

이성일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국장은 기저귀 지원이 어르신들의 생활불편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아동 의류 지원으로 한부모가정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장흥군 어려운 가정을 위해 먼길 달려와 주신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이성일 국장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군에서도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꾸준히 살피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70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