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2023년 전남 서부권 일자리 박람회 구직자 모집 - 전남 서부권 20여 개 기업 참여, 풍성한 일자리와 다양한 부대행사
  • 기사등록 2023-09-12 17:02: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9월 22일 14시부터 17시까지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 컨벤션홀(삼향읍 남악리 소재)에서 개최 예정인 ‘2023년 전남 서부권 일자리 박람회’에 참여할 구직자를 모집한다.

 2023년 전남 서부권 일자리 박람회 구직자 모집 포스터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과 전남인력개발원이 주관하는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전라남도, 무안군, 장흥군, 강진군, 해남군, 영광군을 비롯해 목포고용노동지청, 한국산업단지공단대불지사 등도 함께 참여하여 기업체-구직자 간 인력수급 불일치 해소와 취업 기회 확대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무안, 영암, 장흥, 강진, 해남, 영광에 소재한 다양한 분야의 20여 개 기업이 참여하게 됐고, 이에 따라 구직자들이 신청할 수 있는 일자리가 더욱 풍성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직접 구직이 가능한 20여 개의 채용관뿐만 아니라 구직자들을 위한 정책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 정책 홍보관, 이력서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력서 사진관, 맞춤 색상(퍼스널 컬러) 진단, 치유 상담, MBTI 성격유형검사 등을 할 수 있는 각종 부대행사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박람회 참여자들에게는 방문 확인 도장을 통한 기념품 제공 이벤트도 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무안군청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전남일자리통합정보망에서 안내문과 참여기업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김산 군수는 “서부권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지역 내 구인·구직난을 해소하고 지역의 우수한 인재가 채용될 수 있도록 많은 군민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6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