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상하수도 공사현장 관계자 회의 개최 - 37개 사업장 별 공정보고를 통한 재정집행 제고 … 명절 대비 사업장 관리 …
  • 기사등록 2023-09-06 13:07: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 상하수도사업소는 지난 5일부터 이틀에 걸쳐 현재 추진중인 상․하수도 공사현장 37개소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공사 관계자들과 공정보고 회의를 개최했다.

상하수도 건설공사 관계자 회의(사진/고흥군 제공)

상하수도사업소 회의실에서 열린 공정보고회에는 상하수도사업소 관계자 7명과 공사 현장대리인, 시공사 대표자, 감리단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사업장별 공사 추진계획, 현장별 애로사항, 안전관리 등을 공유하고 사업추진이 부진한 사업장에 대해서는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할 방안을 모색했으며, 특히 대규모 상하수도 예산 재정집행 방안에 대해서 심도있게 논의했다.

상수도 관로매설공사 광경(이하사진/강계주 자료) 

또한, 사업장별 부실시공 예방 및 공사 중 주민들과 마찰이 없도록 민원 대응에 특별히 유의하고 추석 명절에 대비해 사업 현장 관리 철저, 단 한 건의 임금 체불이 없도록 하는 등 당부사항을 전달했다.


상하수도사업소에서는 사업 추진계획과 현장별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반영하고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현장 관리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정종후 상하수도사업소장은 “대규모 상하수도 공사 예산을 확보한 만큼 상하수도 공급을 통한 군민들의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해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해달라 당부”하며, “명절을 대비해 공사 현장 안전관리 및 임금 체불 해소 등 따뜻한 추석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6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  기사 이미지 탁구 레전드 김택수 초청 서구청장배 탁구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여수 선사유적공원을 가득 메운 코스모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