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담양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회장 서생현)는 지난 23일 법무부 고룡정보산업학교(광주소년원, 교장 신원식) 여름방학을 맞아 방문하여 김광훈 사무국장 등 위원들은 황혜성 교육학박사를 초청하여 전교생을 대상으로 “꿈을 이루기 위한 바른 인성과 삶의 자세” 주제로 인성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담양군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는 학생들에게 20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간식을 후원하기도 하였다.
황혜성 교육학박사 강사는 학생들에게 "한때의 실수는 있었지만 더욱 단단해지는 과정으로 꿈과 목표를 갖고 노력하는 삶을 살아갈 것" 과 "혼자만의 행복이 아닌 함께 나누며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는 바른 삶의 자세"를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신원식 교장은 "자신감 향상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인성 교육을 실시하고 기능사자격취득 등 직업훈련 교육과정을 운영 하며 학생들의 안정적 사회정착과 재비행 방지 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생현 회장은 “여기 있는 동안 좌절하지 말고 꿈과 희망을 갖고 검정고시 등 자격증을 취득하여 출소 후 새로운 삶을 위해 꾸준히 자기계발을 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5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