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동강면, ‘사랑의 좀도리’ 성금 기탁 줄이어 - 향우 회원 성금 참여로 나눔 활동 실천
  • 기사등록 2023-08-24 13:52: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동강면(면장 정혜경)이 23일 면장실에서 고흥사랑 좀도리 성금 기탁식을 했다.

이호진재경향우회 부회장(왼쪽)이 정혜경 면장(중앙)에게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송기만 인터넷 한국뉴스 회장으로부터 좀도리 성금 1백만 원과 동강면 재경향우회 부회장 이호진 씨로부터 800여 권의 도서와 좀도리 성금 1백만 원을 기탁받는 등 동강면을 사랑하는 각계각층으로부터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먹을 것이 부족하던 시절 밥을 짓기 전 쌀을 한술씩 모아서, 어려운 이웃을 도왔던 것에서 착안한 나눔 운동으로 대표적인 나눔 활동 중의 하나이다.

인터넷한국뉴스 송기만 회장(오른쪽 2번째)이 정혜경 면장(오른쪽 2번째)에게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인터넷 한국뉴스 송기만 회장과 이호진 재경향우회 부회장은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한 좀도리 사업과 장학금 지원사업 등에서 봉사와 선행을 실천하고 있으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혜경 동강면장은 “이웃을 위하고 생각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나눔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되어, 더욱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55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