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산 무안군수, 선박 화재 현장 등 방문 위로
  • 기사등록 2023-08-23 16:53: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김산 무안군수가 화재 피해주민과 을지연습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며 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산 무안군수 을지연습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광경

김산 군수는 22일 오전 화재로 큰 피해를 본 어장관리선 소유주를 찾아가 방문하고 위로를 전했다.


화재는 지난 21일 16시경 해제면 대사리 닭머리항에서 신원미상의 어민들이 쓰레기를 태우던 중 지상에 정박해 있던 김 양식어장 관리선에 불이 옮겨붙어 발생했다. 이 화재로 2.99톤 어장관리선 1대가 전소되고 인근 임야에 산불이 발생해 무안군은 급히 산불 진화 차량을 파견해 잔불을 진화했다.


급작스러운 화재로 어선을 잃은 피해주민 최 모 씨는 황망한 가운데도 피해현장에 찾아준 무안군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또한, 김산 군수는 오후에는 2023년 을지연습 실시에 따라 무안군청 재난안전상황실을 찾아가 공무원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했다.


이번 을지연습은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국가 비상상황을 대비해 전국 단위로 실시하는 정부주관 연습훈련으로 무안군은 지난 21일부터 재난안전상황실에 전시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24시간 당직체계로 비상근무 중이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55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