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장석MC,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삼계탕 119개 후원 - 광주광역시 아동양육시설 2곳에 전달
  • 기사등록 2023-08-18 11:27: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은 유장석MC로부터 보호대상아동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할 삼계탕 119개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유장석MC의 복날 맞이 후원은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작년에는 저소득·취약계층 아동가정 50곳에 치킨을 후원했다. 올해 후원해주신 삼계탕 119개는 광주광역시 소재 아동양육시설 2곳에 전달됐다.

 

유장석MC는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을 더위에 상대적으로 더 취약한 아동들은 더욱 힘들게 보내고 있을 것이란 생각에 든든한 한 끼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더위를 이겨나갈 수 있게끔 조금이나마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김은영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장은 “매년 아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관심 가져주시고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아이들을 돕기 위한 ‘장석회관 프로젝트’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장석MC는 대학축제, 지역행사, 기업 및 단체 체육대회 등을 전문으로 행사기획, 레크레이션, 사회를 진행하는 전문 사회자이다. 2019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후,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돕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52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