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개최 준비 ‘순항 중’ - 9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장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23-08-11 13:32: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이 2010년 첫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를 시작하여 올해 제12회를 추진중이다.

 

통합의학박람회는 양방과 한방에 더불어 대체의학을 아우르는 사람중심의 의학을 실현하는 미래지향적 발걸음이다.

 

이번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는 치유와 힐링통합의학과 함께!”라는 주제로 9월 8일부터 9월 14일까지 7일간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장에서 개최된다.

 

7개관(▲항노화뷰티관 ▲건강증진관 ▲의료산업관 ▲통합의학관 ▲보완대체의학관 ▲건강음식관 ▲특산물판매장)에서 다양한 테마별 통합의학 체험을 경험해볼 수 있다.

 

주요 행사로 9월 8일 개막식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이찬원박지현 등의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9월 9일부터 진행되는 전문가 강연은 김중권(건강강좌), 유화승(건강강좌), 최태성(역사강좌), 오한진(양방강좌), 김오곤(한방강좌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한편장흥군은 지난 10일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실과소 및 읍면 운영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부군수 주재로 실과소 및 읍면 팀장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대행사의 추진계획 및 세부 실행계획을 보고 받고부서별 추진계획을 공유하는 등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박람회가 되길 바란다며 통합의학의 메카·글로벌 웰니스 장흥 구현을 위해 차질없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8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