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도시관리공단, 2023년 수해 이웃 돕기 성금 기부 - 임직원 56명 참여, 성금액 114만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기탁
  • 기사등록 2023-08-03 10:16: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이달 1일 2023년 수해 이웃 돕기 성금 114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 모금은 지난달 19일부터 31일까지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되는 성금은 재난 현장의 긴급 구호품 및 식료품 구입, 임시 대피소 마련 등 이재민들의 생활 안정을 돕고 피해를 복구하는 데 사용하게 된다.

 

지난 7월 전국에 걸쳐 많은 장맛비가 퍼부으며 충청남북도와 경상북도 등을 중심으로 큰 수해가 발생했다. 이에 충북 충주시 주민 6천400명은 강당과 마을회관 등지로 대피했고 피해 복구까지 기약 없는 대피소 생활을 해야하는 상황이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김유화 이사장은 “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이번 구호 지원금이 집중호우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임직원들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성금, 경북·강원 산불피해 복구지원 성금 전달을 하는 등 지속해서 우리 주변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4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