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원 갈까? 물놀이장 갈까? 고민될 땐 무안읍 불무공원으로 와~ - 무안읍 불무공원 어린이 물놀이시설 인기 명소
  • 기사등록 2023-08-02 15:19: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도심 속 어린이 놀이기구를 이용한 물놀이시설을 개장하여 가족 단위 이용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원 갈까? 물놀이장 갈까? 고민될 땐 무안읍 불무공원으로 와~

물놀이시설은 8월 20일까지 운영하고,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5시이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무더위 옹달샘 운영중

물놀이장엔 조합놀이대, 워터드롭, 바닥분수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과 이용객의 편의를 위한 탈의실, 비상 구급함을 갖추고 있으며 유아나 어린이에게 특화된 시설물로 11세 어린이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공원 내에는 폭염 기간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무더위 옹달샘’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객들에게 생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산 군수는 지난 1일 불무공원을 방문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물놀이시설 점검을 실시하며 관리자와 안전요원에게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찰 활동을 강화해달라고 당부하면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군 관계자는“물놀이장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와 수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3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