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전KDN-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주시 IT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2천 5백만 원 전달
  • 기사등록 2023-07-28 10:23:07
기사수정

(사진 왼쪽부터)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김유성 본부장, 나주시교육지원청 박윤자 교육장, 한전KDN ESG경영처 신수행 처장[전남인터넷신문]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유성)와 함께 지난 27일 나주시 IT인재육성 장학금 금2천 5백만 원을 나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윤자)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전KDN ‘IT장학금 지원’사회공헌사업은 지난 2018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시행하고 있다. 해당 장학사업은 성장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IT 우수 인재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미래사회 인재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다.

  

한전KDN ESG경영처 신수행 처장은 “지역의 IT 인재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실현해 미래사회 이바지할 수 있는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다.”라며 “IT 장학생들에게 작은 금액이지만 한전KDN의 따뜻한 가치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나주시 교육지원청 박윤자 교육장은 “지역의 아이들에게 항상 관심을 가져 주시는 한전KDN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김유성 본부장은 “IT, 빅데이터, AI 등의 분야가 발전하는 시기에 IT분야의 관심이 높으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포기하는 친구들이 많다.”라며 “한전KDN의 장학금을 통해 아이들이 꿈에 한 발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전KDN ‘IT장학금 지원’ 사회공헌사업은 올해 50명의 아이들에게 금2천 5백만 원이 지급될 예정이며 지난 2018년부터 324명의 IT 장학생에게 금1억 7천 2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41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