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복날, 바다의 산삼 ‘완도 전복’ 드시고 무더위 극복하세요! - 완도군이숍,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에서 전복 할인 판매
  • 기사등록 2023-07-11 09:28:4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국 전복 생산량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전남 완도군에서는 복날을 맞아 다양한 전복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


7월 7일부터 14일까지,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8월 8일부터 15일까 지 탑마트 전 지점에서 완도 전복 특판 행사가 열리고, 7월 13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전복 판촉 행사 개장식과 함께 삼복 무더위는 완도 전복으로 극복하자!’며 전복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월 20일부터 4일간은 세종 로컬푸드 직매장 도담점에서 ()한국전복유통협회와 완도소안수협이 운영하는 전복 할인 직거래 장터도 열린다.


말복 즈음에는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이마트 서울 본점(성수점외 130개소에서 전복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은 군 대표 쇼핑몰 완도군이숍에서 말복인 다음달 11일까지 전복 구입 시 최대 25%를 할인한다.


군 관계자는 완도 전복 할인 행사 기간 소비자들은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전복을 저렴한 가격에 드시고어가 소득 증대로 이어져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은 2014년부터 매년 삼복 즈음 소비자들에게 전복 먹기를 권장하며 복날엔 전복전복 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완도 전복은 청정 바다에서 나는 다시마와 미역 등을 먹고 자라 각종 비타민과 철분칼슘칼륨단백질 등이 풍부해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며영양은 물론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워 남녀노소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3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