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 서경식 제54대 고흥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 지역사회의 심장 같은 봉사단체로 이끌어 나갈 터
  • 기사등록 2023-06-22 21:27: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반세기가 훌쩍 넘도록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 온 국제라이온스클럽 355-B3지구 제6지역 고흥라이온스클럽의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이 22일 하나웨딩홀(두원면)에서 개최 됐다.

고흥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하사진/강계주)

오늘 이‧취임식에는 공영민 군수, 이재학 군의장을 비롯한 도‧군의원, 라이온스 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2024 고흥라이온스클럽 제54대 회장으로 서경식L이 공식 취임했다.

오은호 이임회장 부부(왼쪽), 서경식 취임회장 부부

팝페라 가수의 식전공연에 이어 진행된 취임식은 개회선언 및 타종, 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 입회선서, 총재표창 및 치사, 축사, 시상, 취임회장 선서 및 취임사 등으로 진행됐다.

서경식 회장의 취임 선서

제54대 서경식 취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고흥라이온스클럽이 끈끈한 우애를 바탕으로 다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할 때 지역사회 봉사클럽의 심장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서경식 회장의 취임사

또한, 아무리 큰 나무라도 숲을 이룰 수 없듯이 회원 모두가 함께 할 때만이 큰 산을 이룰 수 있다며 봉사활동의 참여를 강조했다.

공영민 군수의 축사

공영민 고흥군수는 “고흥라이온스클럽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와 지역의 변화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더욱 단결하고 화합하여 발전에 발전을 거듭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윤언 TT는 “신임 서경식 회장은 평소 온후한 성품의 친화력과 폭넓은 대인관계, 그리고 오랜 공직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클럽을 잘 이끌어 줄 것으로 믿는다”며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고흥라이온스클럽 역대 회장단

한편, 고흥라이온스 클럽은 53년의 역사 속에 새로운 100년을 향해 교통캠페인과 학생들의 장학금 지원 및 교통캠페인 실시 등 봉사활동을 열심히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클럽의 선도자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2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부처님오신날 기념 점등식 개최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부처님오신날 기념 점등식 개최
  •  기사 이미지 계시록 전장 암송, 신앙의 새로운 전환점 되다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