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지난 20일 오후 1시, 진남문예회관에서 변화하는 민원서비스 환경에 유연한 대처를 위해 환경사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시행했다.
이날 교육은 “민원서비스 고객감동 매뉴얼”이라는 주제로, ㈜섬띵글로벌 대표 이다혜 강사의 강의로 진행됐다. 청소작업 현장에서 민원인과의 올바른 소통과 적절한 대처법 및 유형별 응대 방법에 대해 교육하여, 슬기로운 민원 응대를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은 “사례를 통한 민원 응대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라며 “앞으로 밝은 미소로 민원인과 소통하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시민이 감동하는 친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시민의 만족도를 높이고 시민의 신뢰를 얻고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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