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담양군문화재단 선임직 이사 및 감사 공개모집 - 6월 19일부터 7월 6일까지 공고, 7월 4일부터 7월 6일까지 접수 - 이사 7명, 감사 2명 모집. 임원추천위원회 통한 후보자 선정
  • 기사등록 2023-06-19 10:48: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재)담양군문화재단(이사장 이병노)은 제6대 이사회 구성을 위한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임원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9명으로 재단의 업무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할 선임직 이사 7명과 재단 운영과 업무를 감사할 감사 2명으로 임기는 2년이며, 특히 양성 참여 촉진을 위해 취약성별을 30% 이상 선발할 예정이다.


응모자격은 문화예술‧관광‧교육관련 기관 근무 경력이 있거나 관련된 단체 활동 경력을 가진 자, 중앙정부부처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경력을 가진 자, 관련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이며, 학력 및 전공분야 제한은 없다.


감사의 경우 공인회계사, 세무사, 법무사, 행정사 등의 자격증이 있으면 유리하다.


재단은 지난 5월 제1기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여 임원후보자 모집을 위한 세부 요건 등을 정하였으며, 앞으로 후보자 심사를 거쳐 모집인원의 2배수 이상을 이사장에게 추천하면 이사장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재단 관계자는 “우리 재단이 설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중요한 때로 지역 문화예술 분야의 중추적 역할을 지속할 수 있도록 재단의 조력자 역할을 할 전문성과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모 지원서는 (재)담양군문화재단, 담양군청, (사)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로 기타 문의사항은 (재)담양군문화재단 임원추천위원회(061-383-8241)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1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