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신안군은 지난 14일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 제막식 및 호주면세점 김주원 대표의 신안군 5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박우량 군수를 비롯한 신안군 아너 회원 및 관계자가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전당 제막식을 알리는 제막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 제막식은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 아너소사이어티 신안군 1호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3호 제일환경 이승준 대표, 4호 바다운수 이송운 대표, 5호 호주면세점 김주원 대표가 참석하여 명예의 전당 제막 퍼포먼스와 함께 신안군 아너 5명에 대한 현판 등록을 거행, 노블레스 오블리주 운동을 통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다짐하는 뜻깊은 장이 되었다.
신안군 아너 회원 5명이 본인의 현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우량 군수, 아너1호 김웅기 자은운수 대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극 사무처장, 아너3호 이승준 제일환경 대표, 아너4호 이송운 바다운수 대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
신안군은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들의 기부정신을 기리고 회원에 대한 예우를 위해 전남 시‧군 최초로‘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을 조성, 대외적 기부문화 확대와 지역사회 나눔 정신 정착을 위한 홍보의 장을 마련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선도할 아너소사이어티 신규 회원 유치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신규 아너 5호 김주원 호주면세점 대표에 대한 가입식 진행 후 군수님 꽃다발 수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 박우량 군수, 아너5호 호주면세점 김주원 대표, 호주면세점 목포본점장 김경화, 호주면세점 북항점장 김경희, JS 바이오글로벌 고종성 회장
이와 함께, 목포에서 호주면세점을 운영하며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김주원 대표에 대한 5호 가입식을 진행, 참석한 가족과 관계자들의 축하 속에 인증패와 아너 뱃지를 전달받으며 자랑스런 신안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뜻깊은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아너 5호 김주원 호주면세점 대표에 대한 가입식을 마친 후 단체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신안군 5호 아너 호주면세점 김주원 대표는 “비금에서 약방을 운영하며 저를 키워주신 작고한 부친을 생각하며 평소 고향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이렇게 고향 발전에 헌신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나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베푸는 삶에 노력을 더해 가겠다.”라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고향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선사해주신 김주원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군은 앞으로도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의 적극적인 유치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연계를 통한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복지사업을 꾸준히 전개시켜 다같이 잘사는 모두가 행복한 신안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