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광주시 동구(청장 임택)는 지난 25일 관내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한 ‘드림가족 영화보러 외출한 데이(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드림스타트 가족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주고자 뜻을 함께한 롯데시네마 충장로관(유한회사 청보개발)과 체결한 업무협약을 통해 영화관람 및 부대비용을 할인받아 진행됐다.
영화관람을 마친 한 가족은 “오랜만에 많은 드림스타트 가족들과 함께 모여 팝콘과 음료를 마시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즐거웠다”면서 “특히 우리 세대들도 익히 아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를 관람하며 아이들과 공통의 관심사를 이야기할 수 있어 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롯데시네마 충장로관의 나눔 실천으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가족이 가족 간의 소통으로 행복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신체·인지·정서 전반에 걸친 다양한 통합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합돌봄과 사례관리계(☎062-608-2683~6)로 문의.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836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