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 매일시장 야시장“대박났네” - 해남군 첫 야시장에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북적이는 전통시장 반갑다”
  • 기사등록 2023-05-27 17:32: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해남군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 19일 개최한 매일시장 야시장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매일시장 털어볼까라는 주제로 해남에서는 처음으로 열린 전통시장 야시장 행사는 시장내 다양한 먹거리 판매와 함께 보이는 라디오 부스 운영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열렸다.


특히 매일시장의 명물 먹거리인 통닭과 튀김분식국화빵 뿐 아니라 각 상점별로 취급하는 재료를 이용해 전과 과일·야채 묶음족발낙지회무침 등 안주거리를 판매하고어린이 솜사탕 기계까지 운영되면서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저녁내내 북적이는 특별한 광경이 연출됐다.

 

상가 중앙통로에 마련된 탁자들은 일찌감치 만석이 되어 준비된 재료가 조기에 마감되는 등 상인들도 난생처음 겪어보는 손님들의 물결에 함박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또한 먹거리 판매 외에도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보이는 라디오 DJ 부스 운영과 즉석 피아노색소폰 연주가 어우러져 밤 나들이를 나온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매일시장 상인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을 준비해 마련했다는 점에서 앞으로 야시장의 가능성을 보여 주어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다.

 

군은 오는 69일과 23, 77일과 214차례에 걸쳐 야시장을 추가 개최할 예정으로전통시장 활성화에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해 나가기로 했다.

 

군 관계자는지난 519일 매일시장 야시장에 군민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7월 야시장 행사는 부모님과 함께오는 어린이를 위한 룰렛 경품 행사 등 더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더 많은 군민들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봄바람 따라 가족과 걷고 싶은 길, 벚꽃으로 물든 보성군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부처님오신날 기념 점등식 개최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