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성심요양병원,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 (사랑의 짜장면․음료 나눔 봉사활동 전개) - 푸드트럭으로 사랑을 가득 담아 드려요!
  • 기사등록 2023-05-25 16:09: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의료법인새한의료재단 목포성심요양병원(이사장 구경자)은 무안군 사회복지 협의회(회장 나민희)와 함께 지난 24일 푸드트럭 2대를 이용 망운면 어르신 100여 명에게 짜장면과 음료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푸드트럭으로 사랑을 가득 담아 드려요!

 이번 나눔 행사는 목포성심요양병원과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 직원 및 회원 30여 명이 참여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짜장면과 음료를 망운면 어르신들께 대접하였다.


 성심요양병원 관계자는 “저희의 작은 정성에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쁘고 뿌듯한 날이었다.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어 어르신을 공경하고 따뜻한 지역 사회 분위기가 마련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안군 사회복지협의회장은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나눔 봉사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더운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을 위해 짜장면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사랑과 정성이 담긴 짜장면이라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