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31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 완도군에서 개막 - 선수·임원단 등 2천여 명 참가, 21개 종목에서 실력 겨룬다!
  • 기사등록 2023-05-24 17:00: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제31회 전라남도 장애인 체육대회가 5월 24일 해양치유 1번지’, ‘건강의 섬’ 완도에서 개회식을 갖고 3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청정바다 완도에서 꿈을 여는 화합 체전을 표어로 한 이번 대회는 3일간 2,0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게이트볼골볼파크 골프 등 21개 종목에서 실력을 겨룬다.


청해진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신우철 완도군수문금주 전라남도 행정부지사박정현 전라남도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각 시․군 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개회식은 선수단 및 임원관람객 등이 함께 했으며공식 행사로 먼저 전라남도기전라남도체육회기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기, 21개 종목 단체기 등에 이어 22개 시․군 선수단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입장했다.


이후 개회 선언으로 제31회 전라남도 장애인 체육대회의 시작을 알리며 대회기가 게양되었다.


선수 및 심판 선서는 선송은 완도군 배구 선수조범서 완도군 배드민턴 선수박철우 골볼 심판이 참여했으며성화 점화는 완도군 장애인체육회 김동준 지도자가 함께 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선수들이 경기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작은 부상 없이 경기를 잘 치르시길 바란다면서 선수단의 용기 있고 열정적인 모습은 전남도민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안겨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우리 군이 스포츠 관광 도시로 도약하는 발판이 되고 완도가 지닌 가치를 알려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공식 행사 이후 축하 공연도 진행돼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체전 기간 동안 청해진스포츠센터 앞 주차장에 조성된 부대 행사장에서는 장애인 운동 지도 및 스포츠 재활 체험관찾아가는 장애인 생활체육(스포츠 체험), 해양치유 플레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이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6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