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가오는 여름 전 글래머 되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 - “마스크 벗고 소리 질러~”
  • 기사등록 2023-05-24 09:08:58
기사수정

사진제공 : 클립아트코리아 [전남인터넷신문]살랑살랑 불던 바람도 잠시, 봄처럼 따사롭던 햇빛이 뜨겁게 바뀌며 이른 여름 더위가 찾아왔다.

 

올해 여름은 수년만에 마스크를 완전하게 해방하고 맞이하는 첫 여름으로, 노마스크로 여름휴가를 마음껏 즐기기 위해 많은 이들이 바다, 산, 계곡, 워터파크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무더운 날씨에 대비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부터 반팔, 반바지, 그리고 수영복 등 여름 의류 판매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짧은 옷을 입기 전 미처 끝내지 못한 다이어트와 여기저기 눈에 띄는 군살, 부족하고 빈약한 볼륨 등은 괜스레 신경이 쓰이고 스트레스가 되기도 한다.

 

특히 여름 패션은 크롭티와 언더붑, 오프숄더, 비키니, 래시가드 등 몸매와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스타일들이 대세로 밋밋하고 빈약한 가슴의 소유자들은 시도하기 어렵고 부담스러운 경향이 있다.

 

만약 자연스럽고 예쁜 핏과 함께 멋진 여름 패션을 뽐내고 싶다면 자신감을 채워줄 수 있는 풍만하고 볼륨감 있는 S라인을 만들어줄 가슴성형을 고려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바노바기성형외과 권희연 원장은 “가슴성형은 개인 선호도가 가장 중요하지만 신체구조에 따른 적합한 수술법, 보형물 종류, 삽입 위치, 절개 부위 등 고려해야 할 사안이 많다”라며 “때문에 가슴성형은 풍부한 임상 경험과 숙련도를 갖춘 의료진과 체계적인 애프터 케어 시스템을 겸비한 병원을 선택해서 진행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5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