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살랑살랑 불던 바람도 잠시, 봄처럼 따사롭던 햇빛이 뜨겁게 바뀌며 이른 여름 더위가 찾아왔다.
올해 여름은 수년만에 마스크를 완전하게 해방하고 맞이하는 첫 여름으로, 노마스크로 여름휴가를 마음껏 즐기기 위해 많은 이들이 바다, 산, 계곡, 워터파크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무더운 날씨에 대비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부터 반팔, 반바지, 그리고 수영복 등 여름 의류 판매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짧은 옷을 입기 전 미처 끝내지 못한 다이어트와 여기저기 눈에 띄는 군살, 부족하고 빈약한 볼륨 등은 괜스레 신경이 쓰이고 스트레스가 되기도 한다.
특히 여름 패션은 크롭티와 언더붑, 오프숄더, 비키니, 래시가드 등 몸매와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스타일들이 대세로 밋밋하고 빈약한 가슴의 소유자들은 시도하기 어렵고 부담스러운 경향이 있다.
만약 자연스럽고 예쁜 핏과 함께 멋진 여름 패션을 뽐내고 싶다면 자신감을 채워줄 수 있는 풍만하고 볼륨감 있는 S라인을 만들어줄 가슴성형을 고려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바노바기성형외과 권희연 원장은 “가슴성형은 개인 선호도가 가장 중요하지만 신체구조에 따른 적합한 수술법, 보형물 종류, 삽입 위치, 절개 부위 등 고려해야 할 사안이 많다”라며 “때문에 가슴성형은 풍부한 임상 경험과 숙련도를 갖춘 의료진과 체계적인 애프터 케어 시스템을 겸비한 병원을 선택해서 진행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