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군과 무안군 축제추진위원회는 제9회 무안황토갯벌축제 경연프로그램 하나로 6월 10일(토) 무안황토갯벌랜드 일원에서 ‘전국 그릴갯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생대회는 무안황토와 갯벌을 주제로 무안이 지닌 소중한 자연적 가치를 감수성이 풍부한 청소년의 시각으로 어떻게 표현해 낼 것인가라는 궁금증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의 예술적 감수성을 격려하고 각자가 지닌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경연의 장을 만들어주고자 기획됐다.
참가자는 나이를 기준으로 유·초·중·고등부 4개 분야로 나누어 신청할 수 있으며 출품할 수 있는 미술 분야는 수채화, 풍경화, 소묘 등 특별한 제한 없이 모두 가능하다. 시상은 대상 1명을 비롯해 각 분야별 총 73명을 선정하고 시상금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참가신청서는 팩스, 이메일 통한 사전 접수와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무안군 관계자는 “무안이 자랑하는 드넓은 황토와 무안갯벌을 조망할 수 있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제9회 무안황토갯벌축제와 사생대회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이 적극 참여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제면 주민다목적센터(☎451-6236)에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