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복싱지도자협회, 20일 평택에서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23-05-17 09:45:2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비영리단체 한국복싱지도자협회는 오는 20일 경기도 평택 용이동 3호 근린공원 야외 특설링에서 2023 한국복싱지도자협회장배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을 개최한다.
 
'START 이제부터 시작이다슬로건을 걸고 평택시체육회가 후원하고 400여 명의 생활체육동호인이 참가한다.
 
20일 펼쳐지는 생활체육복싱대회는 초등부중등부고등부일반부여성부가 2개의 링에서 300경기가 펼쳐진다.
 
생활체육대회에 총 2000만원의 상금과 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어 많은 복싱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평택시체육회용이동체육회, 25Project, Kabinett, 메르세데스벤츠도솔한방병원팜스코칸스포츠대한생활체육복싱협회복싱매니지먼트코리아(KBM), 뉴스카운터우석대학교칸스포츠 등이 주관과 후원사로 참여한다.
 
특히 25Project의 박성철 대표는 1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복싱 저변확대를 위해 후원한다.
 
김정훈 회장은 생활체육복싱대회를 통해 어려움을 이겨내는 자신감을 키워 어떤 어려움이 생기더라도 이겨낼 수 있는 자신감과 자기방어 향상의 발돋움이 될 수 있도록 하며 더 나아가 복싱이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사각의 링 위에 오르는 순간 START 이제부터 시작이다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생활체육복싱대회가 되도록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02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