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도군, '정원 페스티벌에서 힐링하세요!' - 1차 행사 성황리에 종료,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큰 호평 - 2차 행사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해변공원 일원에서 진행
  • 기사등록 2023-05-11 09:33: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완도군에서 지난 5월 1일부터 3회 전남 정원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12일부터 15일까지 2차 행사가 진행된다.


61회 전라남도 체육대회와 함께 열리는 2차 행사 기간에는 1차 행사와 마찬가지로 난대 숲 정원에서 즐기는 가든 레스토랑과 바다를 조망하는 정원구명환에서 모티브를 딴 튜브 정원배 모양으로 조성한 섬 자리 정원 등 50여 개의 정원을 계속 전시한다.


정원은 2차 행사가 종료된 후에도 5월 31일까지 전시된다.


또한 다육 식물토피어리 등 집안에서도 정원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미니정원 만들기와 반려 식물 나눠주기화분 케이크 만들기루미너스 바디 페인팅한국화 전시 등 1차 행사 기간 동안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부대 행사로는 해변공원 야외 음악당에서 2차 행사 기간 내내 버스킹 공연이 열리며, 1차 때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주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군은 행사가 끝난 후에도 대표 정원과 작가 정원은 영구적으로 존치하고 컨테이너 형태의 참여 정원과 조형물포토존 등은 공원 및 주요 관광지에 재배치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1차 행사 기간 동안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성황을 이뤘다.


특히 완도만의 특색 있는 정원 전시와 밤바다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야경은 물론 핑크퐁과 튼튼 쌤의 댄스 파티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해변 부지에서 개최되는 정원 페스티벌에 대한 군민과 관광객의 기대가 컸을 텐데 다채로운 전시와 프로그램으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면서 “31일까지 진행되는 정원 페스티벌과 함께 완도에서 힐링하고 행복한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99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