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도군이숍에서 4월 30일까지 수산 특별전 진행 - 할인쿠폰 제공 및 무료 배송 이벤트
  • 기사등록 2023-04-11 10:22:1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남 완도군에서는 전복 등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수산의 날 특별전을 실시한다.


특별전는 43일부터 430일까지 진행되며완도군 온라인 쇼핑몰인 완도군이 ’(www.wandofood.go.kr기획관에서 큰 전복(7~11, 1kg)을 구입 시 건당 5000원 할인쿠폰과 20,0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은 전복이 높은 품질임에도 4~5월 대량 출하로 인한 소비 부진과 가격 하락 등의 어려움을 겪는 어업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별전뿐만 아니라 4월에는 순천만 국가정원 오천그린광장에서 전복 직거래 장터를 열고, 5월 4일 개최하는 완도 장보고 수산물 축제’ 때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TV 프로그램 유치인기 유튜버 연계 수산물 홍보온라인 쇼핑몰 할인 판매 등 비대면 마케팅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완도 수산물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면서 어가 소득 향상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소비 촉진 및 홍보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완도 전복은 전국 생산량 대비 75%를 차지하며전복은 각종 비타민과 철분칼륨칼슘단백질 등 영양분이 풍부한 것은 물론 아르기닌이 많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 및 면역 증진에도 좋아 바다의 산삼이라 불린다.


완도 전복 내장과 해조류 추출물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증식 억제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으며세계적 권위의 해양 의약 분야 학술지 마린 드럭스(Marine Drugs)에 실린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8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