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름다운가게, 서울옥션 블랙랏과 ‘온라인 그림·명품 자선경매’ 개최 - 유명 명품 리셀 상품과 그림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
  • 기사등록 2023-03-30 09:24:51
기사수정

사진: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가 서울옥션의 경매플랫폼 블랙랏과 3월 31일까지 온라인 자선경매를 개최한다 [전남인터넷신문]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이사장 박진원)는 서울옥션의 온라인 경매플랫폼 블랙랏과 함께 3월 31일까지 그림 및 명품 자선경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랏에서 열리는 이번 온라인 자선경매는 시민들에게 아름다운가게의 구매 경험을 확대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참여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경매에 출품된 제품들은 모두 아름다운가게의 자원순환과 나눔의 뜻에 공감한 기업과 시민들이 기부한 물품들이며, 유명 명품 리셀 상품을 선별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번 자선경매에서는 다양한 미술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미술 작품의 경우 아름다운가게 서울본부에서 직접 상태를 보고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자선경매 행사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에 사용될 계획이다.

최수영 아름다운가게 서울사업국 국장은 “아름다운가게의 또 다른 착한 구매 경험을 참여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자선경매를 준비했다”며 “이번 자선경매를 계기로 자원 재순환과 나눔이 늘 생활 속에 깊게 뿌리 내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74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차단 숲에 분홍빛 물결 펼쳐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